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투자 정보

[최신앱테크]2만원 현금지급 이벤트! 현금 주는 앱테크!

by 앱테크몽 2022. 1. 8.

[최신 앱테크] 암호화폐, 가상화폐, 코인 거래소 가입하고 현금받자!!

(최대 3만원 +@ 가능)

그냥 가입하는 것은 하수! 혜택 받고 가입하면 고수!

가상화폐 저점에 들어가자!! 혜택받고 가입하는 현금 앱테크 코인거래소 가입하기!

 

 

혜택 요약

코인원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EPQX4Y4A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즉시 인출가능 한 현금 2만원 증정, GS편의점 기프티콘 2만원 증정 이벤트~9.30, 거래시 마다 수수료 환급, 카카오 뱅크 계좌로 연결, 안드로이드, IOS에서 어플(앱) 다운로드 가능)

 


Bitget

https://www.bitget.com/expressly?channelCode=coinstoryapp&vipCode=jud9&languageType=0 

(공식파트너 만의 혜택 : 최대 4163$달러(한화 500만원) 지급, 계좌 연결 필요 없이 USDT로 바로 거래 가능, 거래시 마다 수수료 환급), 안드로이드, IOS에서 어플(앱) 다운로드 가능

 


코빗   

https://exchange.korbit.co.kr/sign-up/?referral_code=F17BD3

 

코인하다 코빗(korbit), 대한민국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대한민국 최초로 원화-비트코인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 가장 안전한 거래소

exchange.korbit.co.kr

(가입만 하면 5천원 상당 비트코인 증정, 신한은행 계좌로 연결, 안드로이드, IOS에서 어플(앱) 다운로드 가능)

 

 

 

암호화폐 거래소 이왕 가입하려면 혜택받고 가입하자!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암호화폐 거래소 혜택받고 가입하는 앱테크입니다. 흔히 코인 거래소라고도 합니다. 예전에는 여러 가지 코인 거래소가 난무했습니다. 정부가 손 놓고 있었을 때 수많은 코인 거래소들이 투자자들의 뒤통수를 치고 사기를 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들이 만든 이상한 코인을 팔아먹고 거래소 문을 닫고 흔히 '먹튀'를 하는 경우도 있었고 갑자기 거래소를 폐쇄하여 내 코인이 사라지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산전수전을 겪고 난 후에 이제는 그나마 신뢰할 만한 거래소들만 살아남았고, 고객 인증, 거래소 투명화, 투명한 정보 제공 등 신뢰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코인 사기를 당했던 거래소 중에는 올 xx빗, 비 oo 등이 있었습니다. 지들 마음대로 코인을 찍어내고 200%~300% 펌핑을 해서 투자자들에게 팔아먹고 폐업을 하는 식이였습니다. 또한 '고가의 스포츠카를 추첨해서 준다' 등 여러 가지 감언이설로 고객들을 끌어들여 투자금을 횡령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거래소들의 특징은 개인 계좌로 투자금을 입금하는 것이 아니라 법인 계좌로 투자금을 입금시키게 하여 내 투자금을 보장받지 못하게 되는 수법으로 사기를 쳤습니다. 

 


 

이러한 아수라장을 겪고 나서 이제 남은 가상화폐 거래소들은 오랫동안 고객과의 신뢰를 형성하였고 입출금의 안정성과 암호화폐가 투명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가상화폐 거래소는 신뢰할만한 거래소들이고 이왕 가입하실 때 혜택 또한 받고 가입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코인이 공짜! 현금은 덤!!

 

 

코인원 거래소 가입하고 20,000원 현금으로 받자!

 

가입하기 전에 먼저 카카오 뱅크 통장을 준비해 주세요!!

예전에 코인원 거래소는 현재 배드 크레이지에 출연 중인 연예인 이동욱 씨가 모델이었습니다. 이동욱씨 팬인 저는 사실 이것 때문에 저도 코인원에서 거래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코인원 거래소의 특징은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거래하기가 편리합니다. 또한 거래할 수 있는 코인의 종류도 많고, 코인 매매 외에도 룩업, 데일리, 스테이킹 등의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플이 끊김이 없어 단타를 하는데도 문제가 없습니다. 어떤 거래소는 멈춤과 끊김으로 인해 거래가 불편하지만 코인원은 그런 불편함이 없습니다. 수수료도 0.2%로, 빗썸보다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많이 하다 보면 조금의 차이도 누적되면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수료가 저렴한 것도 거래소를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현금 지급 혜택은 종료되었으나 수수료 리워드는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2/28, GS편의점 기프티콘 2만원 증정 이벤트~9.30)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EPQX4Y4A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위 링크로 가입을 하시고 20,000원 이상 거래를 하시면 현금 2만원을 지급해 줍니다. 따라서 아무 코인이나 20,000원 샀다가 팔게 되면 다음 달에 20,000원을 지급해 줍니다. 거래할 때 거래량이 가장 많은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20,000원어치 샀다가 바로 팔아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팁입니다.

 

이렇게 하면 원금도 지킬 수 있게 됩니다. 아니면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의 거래를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20,000원을 익월에 돌려주기 때문에 구매해서 보유하고 있다가 시세차익을 노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코인원 거래가능 코인
비트코인, 리플, 클레이튼, 이더리움, 루나, 코스모스아톰, 에이다, 도지코인, 트론, 이더리움클래식, 솔라나, 체인링크, 이오스, 파일코인, 스텔라루멘, 테조스, 비트코인 캐시, 폴카닷, 라이트코인, 퀀텀, 아이오타, 비트코인사토시비전, 에스클레이, 네오, 유니스왑, 메가 프로토콜, 식스, 미네랄, 케이스타라이브, 아스타, 셀럽, 러쉬 코인, 디알씨 모빌리티, 샌드박스, 미콘캐시, 위믹스, 트라이엄프엑스, 톰 바이낸스, 아발란체, 아튜브, 폴리곤, 비엠피, 토로커스, 오르빗 체인, 두드림체인, 랩트 나인 크로니클 골드, 크립토뱅크, 소바, 클레이스왑, 레디, 퓨리에버, 클라우드브릭, 모티브, 갈라, 오미세고 네트워크, 디센트럴랜드, 플레타, 이캐시, 알케미 페이, 페이코인, 판테온X, 퀴즈톡, 바이오패스포트, 피카, 에이아이피, 바스아이디, 핸디, 1인치, 아이스타더스트, 메티스, 스와이프, 스트림 프로토콜, 에어블록, 럭스 바이오, 쇼고, 더마이다스터치골드, 트리클, 밀크, 비트토렌트, 스탠다드 프로토콜, 비비, 베이직어텐션토큰, 디비전, 아이비피 토큰, 맵프로토콜, 에프티엑스 토큰, 팁, 베이직, 카르테시, 고머니2, 엑시얼, 위드 카바, 피블, 엑시 인피니티, 네스트리, 오브스, 테라KRT, 휴먼스케이프, 세럼, 캐프코인, 플로우, 이다볼 네트워크, 루넥스, 질리카, 에이브, 아모코인, 라운지엠, 크립토닷컴체인, 티엠씨, 크러스트 네트워크, 리니어 파이낸스, 힙스, 네스트 프로토콜, 플럭스, 메타, 방코르, 온톨로지, 제로엑스, 스시, 더그래프, 포도, 아이콘, 밴드 프로토콜, 테라 버추어, 힌트체인, 비에프코인, 미러프로토콜, 퀀트북, 픽셀, 앵커 네트워크, 카르디아체인, 템코, 이더니티 체인, 카이버, 신세틱스 네트워크 토큰, 루아 토큰, 킹디에이쥐, 앵커 프로토콜, 커브, 테넷, 너보스, 데리벡스, 비트코인 골드, 소다코인, 쿠사마, 8x8 프로토콜, 인슈어리움, 타키온 프로토콜, 어셈블 프로토콜, 에스티피, 알파체인, 도도, 도니 파이낸스,  오리진 프로토콜, 오니엑스, 미스 블록, 가스, 우마, 아이오텍스, 마일벌스, 홀로, 무비블록, 인젝티브 프로토콜, 다드, 컴파운드, 알파 파이낸스 랩, 페치, 릿엔트리, 하드 프로토콜, 오로라 울트라, 코박토큰, 클로버 파이낸스, 사쿠라, 스타파이, 썬, 발란서, 스테이크 벨라 프로토콜, 콘텐토스, 렌, 저스트, 프로메테우스, 온톨로지가스, 스트리머, 바운스 토큰, 브이시즈템즈, 팔라 네트워크, 프론티어, 디아, 비지엑스 프로토콜, 겟 프로토콜, 토모체인

 

 

 

빗썸 첫 가입하면 1만 원, 누적 거래액 30,000,000원 이상이면 1만원 더!

 

다음은 빗썸의 이벤트입니다. 빗썸은 유명한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2017년, 2018년에는 빗썸이 거래소 순위 1위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업비트에 밀렸습니다. 그 이유는 거래가 몰리면 멈추거나 끊김이 많고 수수료가 더 비싸기 때문입니다. 또한 예전에는 해킹 이슈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빗썸에는 다양한 에어드롭의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매달 진행되며 이번 달은 1월 31일까지 참여하시면 2월 일에 일괄적으로 1만 원을 지급해 줍니다. 이에더해서 거래액이 30,000,000원 이상 된다면 1만원을 추가적으로 지급을 해 줍니다.

 

빗썸의 특징 중 하나는 수수료가 비싸긴 하나 쿠폰을 구매하게 되면 수수료가 낮아지게 됩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고액을 거래하는 흔히 고래, 큰손들은 쿠폰의 혜택 때문에 빗썸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빗썸 이벤트 또한 원금의 손실을 원하지 않는 분은 일단 가입만 하고 10,000원을 받아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니면 내 돈으로 코인은 하기 싫으신 분은 가입 이벤트를 통해 받은 돈으로 거래를 하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빗썸 거래가능 코인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아르고, 스텔라루멘, 루나, 샌드박스, 제노토큰, 링크플로우, 클레이튼, 마일벌스, 300피트 네트워크, 도지코인, 바이오패스포트, 싸이클럽, 믹스마블, 코넌, 보라, 체인링크, 폴리곤, 솔라나, 코스모스, 에이다, 유니스왑, 지엑스체인, 플레타, 어셈블프로토콜, 미스블록, 디센트럴랜드, 트론, 파워렛저, 게이머코인, 디비전, 이오스, 에이아이워크, 리저브라이트, 스와이프, 갈라, 네스트리, 울트라, 이더리움 클래식, 벨러토큰, 하이브, 센트럴리티, 폴카닷, 어댑터 토큰, 오미세고, 고머니2, 알고랜드, 코르텍스, 베이직어텐션토큰, 이캐시, 연파이낸스, 크로미아, 앵커뉴럴월드, 라이파이낸스, 비트코인 캐시, 페이코인, 크레딧코인, 왁스, 미러 프로토콜, 누사이퍼, 밀크, 카르테시, 애니버스, 셀러네트웤, 테조스, 스팀, 라이트코인, 타키온프로토콜, 오브스, 밀리터리토큰, 에이피이엔에프티, 벨로프로토콜, 어거, 비체인, 엘프, 이포스, 비트토렌트, 마이네이버앨리스, 퀀텀, 오르빗 체인, 라이즌, 바이낸스코인, 이브이지, 위드, 베이직, 엔진코인, 세럼, 보바토큰, 보아, 소다코인, 엘리시아, 베라시티, 썸씽, 콘테토스, 아로와나토큰, 리니어파이낸스, 펀디엑스, 프로톤, 비트코인 골드, 앵커, 신세틱스, 우마, 비너스, 쿠사마, 링엑스, 아픽스, 트루체인, 머신익스체인지코인, 루프링, 룸네트워크, 썬, 더마이다스터치골드, 그립토닷컴체인, 엑시인피니티, 맵프로토콜, 다드, 라이브피어, 더그래프, 너보스, 렌, 뱅코르, 무비플록, 질리카, 바이프로스트, 알파체인, 칠리즈, 다이,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블로서리, 웨이브, 팬케이크스왑, 왐토큰, 메타디움, 비트코인에스브이, 메탈, 버거스왑, 오션프로토콜, 펑션엑스, 카이버 네트워크, 웨이키체인, 오키드, 옵저버, 온톨로지, 세타토큰, 아이콘, 에이브, 퀘즈톡, 아모코인, 폴라리스 쉐어, 넵, 코티, 메이커, 템코, 월튼체인, 비트코인 다이아몬드, 쎄타퓨엘, 제로엑스, 브이시스템즈, 스트라티스, 콜라토큰, 골렘, 아이온, 온톨로지가스, 벨라프로토콜, 아이젝, 알파쿼크, 써틱, 심볼, 스시스왑, 베이커리토큰, 이오스트, 랠리, 컴파운드, 쿼크체인, 밸럿너, 트러스트버스, 힙스, 저서트, 에이피엠 코인, 피르마체인, 뉴메레르, 메디블록, 1인치

 

 

코빗 가입하고 최대 50,000원 상당의 암호화폐 받기!

 

마지막 거래소 가입 이벤트는 코빗입니다. 코빗의 특징은 요즘 유행하는 NFT를 거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업비트도 NFT거래 가능) 코인 거래에 더해서 NFT 또한 거래를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현재 코빗에서는 가입 후 고객확인까지 완료를 하게 된다면 최대 50,000원 상당의 코인을 지급해 줍니다. 

친구따라 코빗하고 비트코인 받자!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현금 1만원+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exchange.korbit.co.kr/sign-up/?referral_code=F17BD3 

 

코인하다 코빗(korbit), 대한민국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대한민국 최초로 원화-비트코인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 가장 안전한 거래소

exchange.korbit.co.kr

저는 이벤트를 참여하고 5,000원 상당의 '솔라나'라는 코인을 지급받았습니다. 뽑기 운이 없어서 그런지 5,000원 밖에 당첨이 안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가입을 하셔서 50,000원이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촐처 코빗

 

코빗 가입 이벤트는 현재 4차가 진행 중이며 선착순으로 마감이 됩니다. 따라서 가입을 하신 후에 고객확인까지 마치시면 럭키박스 열기를 통해 코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코인을 매도하고 바로 현금화할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은 이벤트입니다. 

코빗 거래가능 코인
비트코인, 이더리움, 위믹스, 리플, 샌드박스, 메디블록, 솔로나, 클레이튼, 루나, 도지코인, 시바이누, 파일코인, 송버드, 트론, 폴리곤, 1인치, 코스모스, 연파이낸스, 카르다노, 체인링크, 이캐시, 이더리움클래식, 폴카닷, 스텔라루멘, 이오스, 스택스, 인터넷컴퓨터, 커브, 바이낸스코인, 비트코인캐시, 오미세고, 베이직어텐션토큰, 비트토렌트, 테조스, 아르고, 플로우, 엔진코인, 알고랜드, 퀀텀, 라이트코인, 질리카, 누사이퍼, 미나, 루프링, 헤데라, 다이, 칠리즈, 스토리지, 엠프, 비트코인SV, 우마, 엑시인피니티, 비체인, 디와이디엑스, 스시스왑, 신세틱스, 오디우스, 헬륨, 유니스왑, 토르체인, 밴드프로토콜, 페치, 오션프로토콜, 랠리, 에프티엑스토큰, 에이브, 쎄타토큰, 더그래프, 유에스디코인, 라리블, 알파파이낸스랩, 인젝티브프로토콜, 랙트비트코인, 메이커, 컴파운드

 

 

 

마무리

 

지금까지 암호화폐 거래소 가입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최근에는 비트코인 등 주요 코인이 큰 하락을 하였습니다. 저점일 수도 있고 아직도 더 떨어질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큰 변동성으로 인해 자산 손실이 크게 날 수 있는 투자 수단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액을 투자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는 예전에 코인으로 사기를 많이 당해서 코인에 대해서 부정적 입장이었지만 최근에는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들만 남았고, 또한 입출금 등이 보장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게 되어 긍정적으로 변하였습니다. 위에 명시된 거래소들은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들에 포함되고 또한 위에 명시는 안되었지만 업비트도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입니다.

 

잡거래소에서 펌핑을 통해 돈을 많이 벌 수 있다고 하지만 출금이 안되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따라서 위에 언급한 신뢰할 수 있는 대형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금주는 최신 이벤트 최대 10만원 벌기 -MZ 추천 앱테크-

현금 주는 이벤트가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최대 10만원을 벌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국내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에 가입하는 것이 바로 그 비결입니다. https://m.kbanknow.com/banking/k/qf2xTJ6 케이

apptechmong.tistory.com

 

해외 비트코인 암호화폐 거래소 달러 지급 이벤트

#해외비트코인거래소 #달러지급 #이벤트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달러지급 이벤트 소개 최근 암호화폐 거래소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국내 코스닥, 코스피 그리고 미국의 나스닥, 다우 거

apptechmong.tistory.com

 

돈 버는 사람들의 최신 투자 트렌드 및 동향(돈 버는 방법)

최근 돈 버는 사람들의 투자 트렌드 및 동향은? 인플레이션과 금리 상승으로 인해서 투자자산들이 하락하였고 이로 인해 손해를 입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투자자산이 하락하였

apptechmong.tistory.com

 

댓글